롯데리아 고봉 녹차빙수 + 소프트콘 훌륭한 조합

2017. 7. 4. 00:01맛, 여정/커피+

어느 한쪽이라도 입터지면


주체못하는 우리 커플;;


운동삼아 산책할려고 동네 나왔다가


덥다고 롯데리아로 들어가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곤 간만에 롯데리아 빙수를


먹어볼까 하면서


고봉 녹차빙수를 주문했어요



메뉴 안내판에는 상당히


청량감 있는 디저트로 보였는데


받아서 보니 색감하며..


야채만 먹고 배탈나서 설ㅅㄸ싼듯한


충격적인 비쥬얼입니다ㅋ



그래도 말차가루도 좀 뿌리고


고소함을 위한 아몬드~


4000원에 이정도면


괜찮긴 합니다



마침 와이프가


소프트콘을 사왔어요


근데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생겼다면서


??


!


얼음이 우유빙수가 아닌걸 보곤


소프트콘을 긁어서


넣어보는게 어떠냐고ㅎㅎ


소프트콘은 500원



일단 그대로 먼저 맛을 봅니다


조금 달지만


녹차의 향과 시원함이


좋아요


팥이 먹기가 싫은데


혹시라도 빼달라고 해주면


빼줄려나ㅎㅎ



숟가락으로 소프트콘을


알뜰살뜰 긁어서 투하합니다


이대로 뒤적뒤적 하지말고


먹어도 좋고



적당히 휘저은뒤 먹어도 좋아요!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과


바닐라 향이 더해지니 더 꿀맛ㅎㅎ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데


녹차빙수가 먹고 싶으시면


소프트콘도 함께 주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