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망고치즈케이크 빙수 - 의외의 환상 궁합

2017. 7. 15. 00:01맛, 여정/커피+

덥다 덥다 하니 계속 시원한 것만 먹네요


'우리 투썸 빙수는 먹어본적 없지 않아?'


라는 의문으로 시작하곤


어느새 투썸플레이스 양덕점에 도착;;;


메뉴를 스캔합니다ㅋㅋ


빙수 중 베스트 메뉴가 망고라고 하네요



에.. 빙수에다 케이크?


이거 괜찮은 조합 맞나 싶었어요


뭐 정 안어울리면


따로 따로 분리해서 먹으면 되니


그냥 먹기로 하고 주문



가격은 13000원


칼로리는 686kcal 에요



받아서 보니


메뉴판에 있는 모습과는


좀 다른 먹기 싫어지는 비주얼?ㅎㅎ



음 망고는 정말 맛없지 않는 이상


다 먹을 만하니 망고맛으로


먹자면서 먹기 시작~



절인 망고?같은 생 망고와


얼린 망고를 슬라이스처럼


잘라낸 두 종류의 망고가 있어요



안쪽에도 망고만ㅋㅋ


먹다가 분명히 케이크와 


함께 준 이유가 있다면서


치즈 케이크와 망고를 버무려서 먹었어요


?!!


향긋하지만 가벼운 망고의 향을


고소한 치즈가 받쳐주네요


그냥 망고만 있으면


특색없는 망고맛이었을텐데


치즈케이크와 섞어서 먹으니


풍미가 고급스러워 집니다



망고에 비해 치즈케이크 양이 작으니


망고만 즐기시다가


골고루 비빌만한 양으로 줄어들면


치즈케이크와 같이 드세요



일반 망고 빙수와는 다른맛을 찾으신다면


투썸 망고치즈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