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허브티 네스프레소호환캡슐 간편해서 좋아요

2017. 6. 9. 13:10맛, 여정/커피+

차 종류도 많이 좋아해서


티젠 캡슐티를 구매했어요


이것저것 마음껏 뽑아서 마실 수 있을만큼


총 10가지 종류나 있는데


일단 5가지 종류만 대충 선택했어요



그외에 다른 종류 5가지는


굿나잇티, 모로칸 민트

프리미엄 녹차

유로피안후르츠티

카카오 홍차 입니다ㅎ


한팩당 가격은 인터넷에서 

5000~6000원 정도합니다



케이스 옆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설명


사용법과 정보가 있어요


티별로 어디서 만들어진


이야기가 있으니 한번씩 읽어보세요ㅎ



다른쪽에는 허브티 종류가 있네요


일단 맛보고 괜찮으면


나머지도 구입해야겠죠ㅎ



일단 가장 만만한 허니캐모마일부터~


팩당 캡슐이 10개씩 들어있어요


개별 밀봉포장은 아니라서 좀 아쉽네요



플라스틱인줄 알았는데


땅에서 분해가 되는 생분해캡슐이에요!


필터는 천연필터 +_+


자연보호를 위한 센스 만점ㅎ


근데 기왕 속을 채울려면


허브를 꽉꽉 좀 넣지ㅠㅠ


여기서 왠지 맛과 향이 살짝 걱정스럽긴 했어요



티젠 캡슐의 장점!


바로 네스프레소 캡슐머신과의 호환성이죠


열심히 뽑아 먹고 있는 픽시에다 테스트를 ㄱㄱ


사이즈가 딱맞죠ㅎ


네스프레소 픽시



오옹 작동 이상무ㅋㅋ


색감도 좋고 해서 풍미를 기대했는데


음...음;;;


캡슐 2개로 한잔 뽑아야지


적당히 진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네요(주관적)


1개 가지고 한잔 빼면


완전 맹탕입니다ㅠㅠ


좋은 티백은 우려내면


집안에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데


아무래도 캡슐이다 보니


이정도는 무리인가 봐요


다른 종류 허브티는 다를려나...


캡슐 안 비어있는 부분도


가득 채워야지 향이 좀 올라올듯 합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금방 차를 내릴 수 있어서


편하게 마시기엔 좋아요

(살짝 실망스럽긴 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