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케익부띠끄 ~ 디저트 천국이네요

2017. 7. 11. 00:01맛, 여정/커피+

저번달에 방문했던 지인 결혼식..


근처에 있던 대전에 놀러갔었던걸


이제야 포스팅하네요ㅎㅎ


성심당하면 대전역안에서


줄서서 사기만 했었는데


이렇게 본점을 와보게 되네요



성심당이 한 군데만 있는게 아니라


튀소로 유명한 베이커리 성심당과


조금 더 옆으로 가면


성심당 케익부띠끄가 있어요


베이커리류를 주로 파는 성심당은


그냥 일반 빵집과 같고


대전역에서 우리가 주로 


살 수 있는 품목이 많아요


그런데 성심당 케익부띠끄는


요즘 유행하는 디저트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용 



케익부띠끄 답게


각종 디저트용 빵들이 많아요


선물하기에 손색없는


롤케익이나 파운드케이크도 많아요



커피와 곁들이기 좋은


작은 디저트까지~~


정말 천국이 있다면


여기일듯!ㅋㅋ



매장 안쪽에서는


열심히 케이크를 만드는 분이 계셔요


깔끔하면서도 위생적인 모습에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부띠끄 안쪽에는


작은 공간이 있어서


차도 함께 마실 수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계산 줄이 길면


앉아서 쉬기에도 좋더라구요ㅋ



우리가 사온 


딸기롤이에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던 것 같아요


디저트가격중에 가장 비쌌던 것이


디저트39였는데


그곳에 비하면 뭐 ㅋㅋ


허용가능한 가격이었어요



의자가 있던 곳에서


급히 당충전을 하기 위해


성심당 베이커리에서 사온 순크림빵을 먹었어요


냉동보관이라 되어있으니


빨리 먹어야 한다면서ㅎㅎ



헉..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우유크림이 꽝꽝 얼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완전 고소하네요


얼어있는데도 먹기가 힘들지 않았어요



그 외에 애플만두 ㅋㅋ


이름이 만두지만


애플파이가 커진 버전이라고 보시면 될듯?ㅋㅋ


그 외에 성심당 대표빵인

 

튀김소보로, 부추빵

(갠적으로 부추빵보단 튀소라인이 더 맛나요 ㅎㅎ)


새로나온 튀소구마 ㅋㅋ


이건 그냥 고구마앙금이 들어있는데


원조인 튀소가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집에 와서 다음날 아침으로


네스프레소로 내린 커피한잔~


딸기롤과 함께라면


꿀맛!


품목별 가격은 영수증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용



애플만두 ㅋㅋㅋ


큰~ 애플파이 ㅋㅋ


역시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튀김소보로의 형제


튀소구마입니다


비쥬얼은 튀소와 비슷?ㅋㅋ


근데 하루 지나도 바삭바삭하니


왜 성심당이 '튀소'라인이 유명한 지 알겠어요



빵 가득 들어있는


고구마앙금이 고소하면서 맛있어요


하지만


제 입맛엔


튀김소보로의 팥앙금이 더 맛있었어요  

+ㅁ+



튀김소보로!


오른쪽위에 보면


특허도 있네요


요즘 빵집에 가면


튀김소보로 비슷한 빵들이 많이 나오는데


역시 원조가 제일 맛나요



튀김?하면 느끼한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고


팥에도 군내없이


적당히 단맛이 좋아요



먹방을 지향하는 우리부부에게


성심당에서 빵값으로만 2만원을 썼네요.....

ㅋㅋㅋㅋ


이 돈이면 치킨이 한 마리이지만


먹고 맛있으면 뭐...


언제 또 대전을 놀러가겠어요? 


라는 말로 합리화하며


폭풍먹방을 했답니다



대전을 방문하시면 성심당은

-케익부띠끄도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