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한 재미들이 가득한 인사동거리!

2017. 5. 2. 00:01맛, 여정

날씨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아


인사동거리를 방문했어요


거의 외국인 손님들을 상대로 한 거리인지라


한복체험이나


전통 민속공예품이 많았어요


물론 중국인 관광객을 위해


로드샵 화장품 가게도 정말 많았구요


사람들 많이 가는 곳을 따라 걷다보니


'전통문화의 거리 인사동'이라는 


표시가 나옵니다.



인사동하면


가장 유명한 것이


"쌈지길"이죠


지방에 사는 저로서는


티비로서만 접하던 쌈지길을 


드디어 방문해보았어요 ㅎㅎ


지금은 인기가 없지만


예전에 잘나가던 패션 브랜드인 


"쌈지"에서 만든 것으로


거기에서 이름을 따서 


"쌈지길"이라 부르더라구요



와..정말 예뻐요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독특한 건물 디자인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매력적이에요



다소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여기엔 프랜차이즈 샵이 


없다는 점도 참 좋았어요


가게마다의 독특한 매력이 있으니깐요



봄이라서 그런지


꽃으로 장식한


인테리어가 참 눈길을 끄네요


인공미와 자연미가


잘 어우러져 있는것 같아요



쌈지길 특유의


작은 골목길에


맛집도 많다고 해요


하지만 산책이 주 목적이었으니


맛집은 다음에 ㅎㅎ

(언제?!!?ㅜㅠ)



거리에 쓰레기도 없어요 +ㅁ+


차가 다니지 않고 걸으며


여기저기 구경하기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길이 길지는 않아서


처음 방문하는 촌사람에겐 


복잡한 도시 서울의 느낌과는 다른


참 매력적이고 예쁜길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