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롯데백화점 근처 일식집 벚꽃식당(중앙동 사쿠라 식당)

2017. 4. 30. 00:42맛, 여정

자주 다니는 길에

(포항 롯데백화점 주변ㅋㅋ)

일식집이 오픈 준비를 하더라구요


3월 중 오픈예정이라고


창문에 크게 현수막 붙어져 있어서


여기 문열면 가보자고 했었는데


언제여나..


기다리다 목빠지겠네!!


이젠 열었겠지 하면서


오늘은 그냥 무작정 갔어요ㅎ



위치는 롯데 백화점 별관 주차장 옆이에요


롯데백화점 근처 길가에


마침 좋은 자리가 있길래


주차를 하고 걸어갔어요


롯백에 볼일이 있으시다면


백화점 주차장에다 주차를 하시면


편하겠네요



가게 뒤편으론 


사쿠라 식당 이라고 걸려있고


앞쪽으론 벚꽃식당이에요ㅎ


매장 안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건 낭만적인 벚꽃~


음식점 닉값 확실합니다


이제 곧 더워질텐데


아직 봄인듯 몽롱해지네요



물은 셀프랍니다ㅎㅎ



물은 두종류로 준비


녹차랑 레몬 디톡스에요


취향대로 선택해서 직접 가져오세요


매장은 카페같은 느낌?! 


이쁘게 잘한듯 합니다


이런저런 수다를 떨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어요



저희가 시킨 음식은 돈카츠 정식과


차슈 정식이에요


가격은 각 메뉴 만원



간날이 하필 가오픈 날이라


많은 메뉴가 불가능한 상태라


주문 가능했던 종류중에


선택한거랍니다


대신 가오픈 서비스로 사이다 한캔ㅎㅎ



굉장히 정갈하게 나왔어요


일본 가정식이라서 그런가봐요


맛만 보라고 준 명란젓


비리지 않고 맛있지만 양이 적어서


좀 아쉬웠던ㅋㅋㅋㅋ



연근 튀김은 상당히 꿀맛


마누라가 너무 잘먹길래 전 맛만 보고


나머지를 헌납했습니다ㅋ



샐러드는 유자소스라서


아주 상큼했어요


심심한 된장국은 부담스럽지 않아서


계속 떠먹기에 굿


돈까스는 맛도 괜찮고 나쁘진 않았는데


육즙이 쪼금 느끼했어요



돈까스 소스는 일식 소스가 아닌


판매용 일반 소스와 비슷한 

그런맛이 났습니다

-주관적인 느낌이에요



밥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었는데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차슈 정식!


술병같이 생긴 검은 병은 간장소스 통이에요


차슈 덮밥 위에 기호에 맞게


휘~이 둘러주라고 하네요


달달하면서 짭쪼름한 간장양념ㅎ


여긴 특이하게 김치를 볶음 김치를 줍니다


맵지 않게 먹으라는 배려?



먹다가 찍은게 아니고


받자 마자 바로 속을 파서 봤어요


잘된 밥에 양도 많아요


고추냉이는 같이 비벼먹거나


뭐 맘대로 하라고 하는 느낌이라


전 간장소스와 함께 스까!묵었어요


매콤하게 먹기 괜찮았어요



먹다가 느낀건데


아직 정식 오픈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매장유리가 너무 잘보이.....


지나가는 사람들과 계속 아이컨택잼


눈높이에 있는 칸은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하겠어요


식당 관계자분이 이 포스팅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딱 벚꽃 피기전부터 시작해서


정식오픈을 벚꽃시즌에 했다면


아주 좋았을텐데 아깝네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은 일본 가정식


벚꽃 식당


롯백근처에 사실 밥집이 많이 없고


더구나 포항 자체에


일본 가정식 음식점이 잘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으면서 


맛도 괜찮은 식당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