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카 초코칼슈 초코가득 GS일본혜자홈런볼

2017. 2. 9. 00:01맛, 여정

GS편의점에 여느때와 같이


신랑 탄산...공급하러 들렀다가


이것저것 무더기로 모아두고 팔고 있는


매대에서 발견한 


리스카 초코칼슈!


모양이 홈런볼이랑 똑같길래


아 일본판 홈런볼이구나 하면서


궁금해서 사왔어요


전 초코라면 다 좋아하는데


특히 홈런볼은


하나 까먹으면 아쉽고 ㅋㅋ


일본 홈런볼도 맛이 너무 궁금하다보니


장바구니에 쓱..ㅋㅋ


일본 홈런볼은 봉지과자의 형태고


우리나라 홈런볼은 플라스틱 통안에 담겨있어요



비교를 위해 집에 사다둔


홈런볼도 함께 꺼냈어요ㅋㅋ


GS초코칼슈는 포장지 그림에


초코가 반정도 들었고


한국 초코홈런볼에는 초코가 가득 차있네요


과연?ㅋㅋㅋ



가격은 2000원이에요


여기에다 팝카드 할인에


통신사 할인까지 하면


제법 괜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한쿡 홈런볼은 정상가격은 1500원


할인받으면 대략 1200원 정도



꺼내서 비교를 해야겠죠ㅋ


크기에선 일단 1패?ㅎㅎ


일단 크기부터 약2배정도 ㄷㄷ


무작위로 손에 잡히는 걸로 3개씩 꺼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에욬ㅋㅋㅋ


포장지의 내용과는 정반대의 


결과가 나왔어요


왜 일본혜자홈런볼이라고 불리는지 알것 같아요



먹다보니 초코칼슈도 한두개씩


텅빈 녀석들이 있긴 합니다만


빈도수가 낮아요


사실상 거의다 꽉차있었어요


빈녀석을 찾기가 더 귀찮았을 정도로...



근데 맛의 차이는 약간 있어요.


일본 홈런볼 초코가 조금 더 단단하고


우리나라 홈런볼은 부드러워요.


그리고 우리나라 홈런볼은


겉에 바삭하게 구워진 게 겉은 촉촉


속은 부드러운 느낌이고


일본 홈런볼은


그 자체가 달콤한 사탕같아요 


우열을 가릴 순 없어요 ㅋㅋ


초코양만 놓고 보자면


일본 홈런볼이 좋은 것 같지만


우리나라 홈런볼도 맛있어요 



그래도 초코덕후라면


일본 홈런볼을 선택할 것 같아요.


일단 크기와 초코의 양을


무시할 순 없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