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꿀맛 리얼그린티설빙

2017. 2. 17. 00:01맛, 여정

추운날엔 이상하게 시원한게


먹고 싶어지죠ㅋㅋ


정말 추웠던 날


오돌오돌 떨면서 동네 설빙에 가서


먹은 리얼그린티빙수에요



녹차 시리즈는


신기하게 한번씩 막 땡길때가 있어요


이걸 먹기 며칠전 인절미 빙수를 먹었던건 함정ㅋㅋ



녹차 아이스크림이 두스쿱이나 올라갑니다


가격은 8900원!


둘이가서 커피 한잔씩 합쳐서


시킨다고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인듯?



추가 녹차육수?ㅋㅋ도 줘요


일찍 부어서 빨리 녹여서 드셔도 되고


위에 아이스크림을 다 해결하고


부어도 되고 취향껏ㅎㅎ


매장안 중간에 있는 테이블에


연유 셀프도 가능하니


달콤 고소하게 드시고 싶으면


꼭 연유도 챙겨오세요



가까이에서 보면 녹차가루가


듬뿍 뿌려진걸 볼수 있어요


청정 제주도산 녹차가루들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녹차빙수와 인절미빙수의 특징..


깨끗하고 깔금하게 먹을 수가 없어요ㅋㅋㅋ

첫데이트나 소개팅이나 이럴땐 선택하지 않는게.....



그리고 여기선 까먹었는지 떡도 안올려주네요ㅠㅠ


원래 떡도 올려주는데 쩝;;



먹고 보니 녹차아이스크림 밑에 깔린


흰아이스크림은 뭔가 안어울리는 느낌이에요


건강한 달콤쌉싸름한 맛 속에서


미끄덩한 무엇인가 느껴지는 느낌인데


이건 개인취향이니 뭐ㅎㅎ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시원 달콤 쌉싸름한 녹차빙수 완전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