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세무서 근처 밥집 덕수동 집밥 - 가정식백반

2017. 2. 3. 00:01맛, 여정

포항에서 사는데


와이프덕?에 해산물은 근처에 가보지도 못하고


살고 있어요ㅋㅋ


전 가리지 않고 다 잘먹는데ㅠㅠ


한번씩 외식으로 정식을 먹게 되면 


생선구이가 나오는데


그때마다 뼈만 남기는 모습을 보곤


안쓰러워 보였는지


가정식 백반집을 찾아내서 함께가자네요ㅋ



위치는 포항시 북구 덕수동 47-32

(문화로 9번길 15-1)


웅?ㅋㅋㅋ 오른쪽 위에 보면


멍멍이가 ㅋㅋㅋ


장군이라고 하네요


찍을땐 몰랐는데 엌ㅋㅋ


여기 전화가 아직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폰번호를 음;;;


여기다 적어둬도 될런지 모르겠는데..


0일O - 5칠79 - 삼O79

전화번호를 수집해 가지 않도록



일반적으로 가격은 7000원이에요


오픈시간은 AM 11:00 부터


밤 10시까지 합니다



마침 점심시간 타임이 막 지나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그래서 넓은 방 ~ 제일 큰 탁자에서ㅋㅋ



20분인가 30분인가 기다리니깐


밥이 완성!


정갈하고 깔끔한 구성이에요



집에서 생선 구워먹기 귀찮은데


생선구이가 땡기는 날엔 ㅎㅎ


싱싱한 겉절이와 데친 브로콜리

-국내산 재료로만 만드는 겉절이라 꿀맛

반찬 재활용도 ㄴㄴ


군내 안나는 오징어젓갈


고소한 꽁치구이가 메인메뉴~



무생채와 뭐였는지 까먹은 나물ㅋㅋ


브로콜리를 찍어먹을 초장


그리고


꾹꾹 눌러담은 밥과 만둣국


제가 배고파 보였는지 밥을 많이 눌러 담으셨..ㅋㅋ


하지만 반찬들이 맛나서


한그릇 더먹었단건 함정ㅎㅎ


와이프가 남긴 반찬이랑 밥도 다처리했지요;;;



솜씨가 있으시고 간도 적당하고


괜찮았어요 ㅇㅇ 굿



이 근처에 북구청, 북부경찰서, 

세무서, 포은도서관 등


공공기관이 많은 것에 비해


딱히 먹을만한 곳이 없었어요.


위치도 시내와 가까워서


날씨가 좋고 


걷기 좋은 날은 


걸어서도 가볼법 합니다


특히 도서관에서는


골목길로 도보로 오면 금방 오니깐


찾기 쉬워요.


이디아커피 골목길로 쭉 오다보면


보일거에요 



직접 블로그도 운영하시니깐


그날의 메뉴가 궁금하시면


미리 알아보고 가시면 될듯 하네요~


->덕수동 집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