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한가득 경주 교리 김밥

2017. 1. 14. 00:01맛, 여정

경주에 사는 친구가 교리 김밥


오늘 추워서 사람들 줄 안섰음ㅇㅇ


첩보를 주길래 후다닥 출동했어요


맛있다 맛난다 소문만 들었지


경주 들렀을때마다


사람들이 와글와글해서


매번 포기했었는데


이번에야 말로 +ㅅ+



위치는 경주 교촌마을 안에 있어요


사람들 많을때는 주변이나


경주 교촌 마을 주차장에 


차를 두고 걸어가시는게 좋아요


생각보다 가까워서


금방 도착한답니다


사진밑에 우리 부부 그림자도 있네요 ㅋㅋㅋ



여기가 입구가 맞는지 모르겠는데


여기서 그냥 죽 직진만 하다


표지판이 보이면 찾아가시면 끝



교동 마을에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을 


잘 몰라서 여길 갔어요



뭔가 대충 급하게 만들어둔 표지판이ㅋㅋㅋ


귀차니즘이 느껴지는..


혹시나 연락해보실분은 

교리김밥 054) 772 - 5130



네 유명하긴 한가봅니다


방송출연이 아주 덕지덕지 그냥;;;;


부푼 기대를 안고 입ㅋ성ㅋ


1인당 2줄 제한 판매입니다


그치만 사람 없을땐


그냥 더 살 수 있는것 같았어요



?????? 

가격 뭐임 이거


잔치국수가 5천원ㅋㅋㅋ


2줄도시락에 6400원 ㅋㅋㅋㅋㅋㅋ


3줄은 9600원 엌ㅋㅋㅋ


옆테이블에 다른 손님이 잔치국수 시킨거 보니


딱히 별다른것도 없었어요


양이라도 많겠지 했더니



저같은 꿀꿀이에겐


몹시 적은 양...


3줄 샀으면 억울해서


탁자를 쿵쾅쿵쾅할뻔



처음 고른 김밥이라 달걀 지단이 적게 들어간것처럼 보이는데


많은 부위는 계란만 보이는 계란 김밥 같을 정도로


계란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요 요건 굿


맛도 단무지의 시큼한 맛을 싫어하는 분들이 

좋아하실법한 맛

(제가 단무지를 썩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치만 가격이 참.. 그가격에 맞지 않은 양도 참..


김밥만 먹으면 목이 막힘을 이용한 


매우 간단하게 만들어낼 수 있는 잔치국수도


헛웃음 나오는 가격으로 파는건


좀 그렇네요


배짱장사ㄷㄷ



사실 이정도면 집에서 계란 지단만 왕창 만들어서


넣고 김밥만드는거랑 별다른건 없습니다




대릉원 온김에는 먹어볼만 하지만


굳이 찾아가서 교통비들여가며 


비싸게 사먹을만하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