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치킨의 킹 인정ㅇㅇ BHC 맛초킹

2017. 2. 2. 00:01맛, 여정

티비에서 전지현씨가 '내가 킹이다 킹!'


이라는 광고를 정말 많이 봐서


그렇게 맛나나? 하면서 드디어 맛본


BHC 맛초킹이에요 


간장치킨을 평정했다고 하는데


과연 (제기준) 포항 마고닭을 능가할지 

기대가됩니다



포장은 간단하고 깔끔해요


무게가 묵직했으면 좋겠건만..ㅎㅎ


남편이 가볍다고 툴툴거려요


가격은 아무런 할인을 받지 않으면 17000원!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에요 


위에 뿌려진 고추 ㅎㅎ


마치 고추통닭같은 느낌이에요



튀김옷이 찹쌀반죽같이


쫀득쫀득 바삭바삭해요


그.. 마치 꿔바로우? 같은 느낌이에요



꿀과 숙성간장으로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


양념맛은 킹이라고 할만큼


독특하고 맛있어요+_+


일반적인 흔한 간장양념맛이 아니었어요



다만 양념 소스는 좀 부족하네요


아마 바삭하라고 조금 부은 것 같기도 하구요


바닥에 아주 조금이라도 깔려 있으면


더 찍어먹기라도 할텐데


아예 하얀 맨바닥이 보일정도에요ㅠㅠ



배달치킨 ~ 간장치킨 중에는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간장치킨이 땡길때는 

바로 맛초킹일듯 하네요



물론 '마늘고추통닭'만큼은 아니지만 (음?!)

분야가 다르긴 하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