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개씩 먹기 좋은 배스킨라빈스31 카카오프렌즈팝 아이스크림케이크

2016. 11. 30. 15:48맛, 여정

생일선물 겸 결혼 선물 겸


겸사 겸사 받은 배스킨라빈스31 쿠폰으로


신혼집 대~충 정리가 끝난 뒤


둘이서 간단 파티를 할려고 


바꿔온 아이스크림 케이크에요



가격은 29000원!!


따지고 보면 그냥 아이스크림인데


뭐가 이리 비싼지;;;;;???


원래는 라이언 얼굴 케이크 였는데


얼굴을 파먹는 느낌이 들어서


잔인?할거 같아서ㅋㅋ


여러 친구들이 함께 있는


카카오프렌즈팝으로 바꿨어요



얼굴모양은 전부 초콜렛이에요~


한개당 130kcal 였나?


꺼내서 보면 대충 어떤건지 감이 오실텐데


네오는 슈팅스타 무지 망고탱고


피치 체리쥬빌레


공룡 콘은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라이언 엄마는 외계인 제이지 레인보우 샤베트


오리인 튜브는 초코나무숲 


그옆 녹색의 미친오리는 민트초코


프로도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이런 조합이에요ㅎㅎ



역시 인기쟁이인 라이언이 중앙을 차지하고 있네요


아프리카 왕위계승자의 위엄 ㅋㅋㅋㅋ



하나씩 꺼내서 먹기 좋고


여러명이서 먹을때도 따로 먹기에 좋지만


양이 너무 작고...가격이 비싼ㅠㅠ

카카오 캐릭터 값인가 봅니다;;;



처음 꺼낼때 큰 박스에 비해


너무 앙증맞아서 잠시 당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