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느낌 성서 일식 시오도메

2016. 9. 22. 23:38맛, 여정

일본음식을 좋아하는


특히 라멘종류를 좋아하는 저희는


성서에 맛있는 라멘집이 생기기를 

정말 간절히 원했어요 ;ㅅ;


위치는 계대 동문 앞에


계대서점 맞은편


예전 모캄보 자리입니다.


근처에 오락실도 있구요 ㅋㅋ



간판도 깔끔한 스타일이네요.


일단 심플한 분위기에


음식도 깨끗?



실내 모습입니다.


가운데는 오픈 주방이 있는데


왠지 저기는 앉기가 쑥스 ㅋㅋㅋㅋ



세트메뉴도 있네요 ㅋㅋ


알뜰세트는 만원대니깐


가격도 착한 편이네요 



기본 셋팅입니다.


일행은 돈가스를 시켜서 소스 접시가 나오고


김치와 단무지도 나오네요.


아쉬운 점은 정통 일본 라멘집이라면 나오는 


생강초 절임이나 이런 게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김밥용 단무지는 음 


좀 저렴한 느낌?



치즈돈가스 


치즈도 듬뿍 들어있고


튀김옷도 바삭합니다 


고기 잡내도 안났어요!



제가 시킨 시오도메 라면


무슨 다른 뜻이 있는 건 아니고


일본 지역의 지명인데


이 집 대표 라멘인 듯 해요.


가게 이름이 시오도메 이니


그런 것 같아요.


짬뽕을 먹는 것처럼 


얼큰하고 맛있어요.


파가 듬뿍 들어서 

국물도 더 깊은 맛이구요.



끝인줄 알았는데 


후식까지 주네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사실 별 기대 안했던 후식인데


생각보단 맛있었어요 ㅋㅋ



또다른 후식 소프트아이스크림인데


아이스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비싸지만 않으면 

돈주고 사먹을 수 있는 정도?!


성서에 대부분 카페밖에 없고


아니면 술집이라 밥 먹기가 애매한데


밥과 라멘이 모두 있는 시오도메에서 


한 끼ㅎ 괜찮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