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쉬림프 박스 훌륭한 한끼ㅋ

2016. 9. 11. 23:15맛, 여정

오늘은 간만에 

마음먹고 데이트 한날


쉬림프 박스로 저녁을

해결하기로 결정!


ㄱㄱ


보통 위치는 북부 해수욕장 

영일대 공영주차장 2주차장?쪽에


자주 있는거 같아요



가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이에요


메인 메뉴인


레몬 갈릭 쉬림프


핫스파이시 쉬림프


둘다 9000원입니다


그리고 


쉬림프박스의 또 하나 매력 


바로 츄러스인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판매가 안된다네요 ㅠㅠ


재료가 없는건지..ㅠㅠ





이건 이사오기전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사진 재탕입니다ㅋㅋ


라이스 메뉴는 요런 박스에다


담아서 봉투에 넣어 줍니다



레몬 갈릭 쉬림프에요


기호에 따라 레몬즙을


뿌려서 먹으면 더 맛나겠죠?ㅎㅎ



새우는 보통 8마리가 들어있어요


아래쪽엔 밥도 깔려 있어서


양념과 비벼먹으면 굿


살짝 매콤하면서


꿀맛입니다


대표메뉴!



핫스파이시 쉬림프가 


이번에 새롭게


먹어본 메뉴에요


불닭볶음면 수준으로 

맵다고 했는데


전 음.. 별로 딱히;;


여친은 쓰읍 하.. 쓰읍


맵다네요ㅋㅋ



버터의 고소함과 매운 향이 바로~확


밑에는 똑같이 밥이 깔려 있어요


둘다 먹어보니



레몬 갈릭 쉬림프가 더 제 취향인듯


마늘 양념과 레몬의 깔끔함으로


더 먹기 편해서 그런거 같아요



간단히 새우덮밥?으로


맛있는 한 끼가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