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 맛나는 경주 돈까스집 하나미

2016. 8. 7. 00:01맛, 여정

라섹 수술하고 나면


맘껏 놀지 못한다고


아무런 생각도 계획도 없이 놀러간 경주


사람이 많아서 이집 맛있나 보다 하며


그냥 들어간 일식 돈까스집이에요



간판도 이쁘고 내부도


경주에 어울리는 컨셉의 인테리어 


돼지고기라고 돼지 모형이 있네요



전체적인 메뉴의 평균 가격은 


7000원~7500원에 정도


근데 전 왕새우덮밥이 필이 꽂혀서


9500원;;짜리를 시켜봤어요



담긴 그릇이 커서 새우가 작아보이는데


정말 왕새우였습니다 ㅋㅋㅋ


살짝 매콤한 양념도 굿


함께 나온 국은 심심하지만


먹기 좋고 맛도 좋았어요



그치만 역시 돈까스 전문점이라


메인메뉴는 돈까스!


돼지고기 안심까스


가격은 7500원이에요


뭔 양이..ㅋㅋㅋㅋ


대형덩어리 3개가 ;;;;;;;;



한조각 뺏어와서 먹을려고 보니


두께가 ㅎㄷㄷ합니다

3조각 더 강탈해왔죠ㅋㅋㅋ


튀김옷도 정말 얇네요


기대를 안고 한입 먹어보니


잡내 군내도 안나는 


정말 맛나는 돈까스였습니다


먹으면서 놀래서 검색해보니


헐.. 역시 경주에서 유명한 곳이네요



계산하고 나오면서 보니


밖에서 앉아서 기다리는 사람만 8명정도~


저희는 타이밍이 좋았는데


손님 많을때 가면 기다릴 수도 있겠어요




만약 '돈까스'만 먹고싶어 


포항에서 경주까지 가기에도


괜찮을 정도의 돈카츠 전문점이에요


딴메뉴도 먹어보러 또 가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