얻어걸린 구미 솔뫼마을 차돌박이 된장찌개

2016. 9. 7. 21:09맛, 여정

구미에 친구들 보러 갔다가


같이 밥먹자고 해서 간 

솔뫼마을입니다


위치는 구미 구포동에 있어요


주차는 3대? 겨우 할듯


주변에 동네에다 주차하고


가는게 편할거 같아요



차돌된장찌개가 보이길래ㅎㅎ


더운 친구는 냉면


밥먹고 싶은 사람은


차돌된장찌개로 선택



냉면 양이 -_-...ㅋㅋ


따따블입니다


밥을 함께 먹고


냉면으로 셋이서 

입가심을 깔끔하게 할정도;;;


고명으로 들어간


물김치?도 직접 담근 맛이 나고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오천원?



차돌박이 된장찌개와


함께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좀 짠편이긴 하지만


맛이 괜츈~


고추버무림?이라고 하나


제가 좋아하는데 먹고


이건 더 달라고 했죠ㅋㅋ



차돌된장찌개는 


1인당 1뚝배기로 나옵니다


차돌박이가 듬뿍 들어가있어


깊고 진한 맛과


...


좀 짰지만 뭐 기호에 따라 물을


부어서 염도를 조절하면 ㅋㅋㅠㅠ


맛은 있지만


싱겁게 먹는 분들에겐 많이 짜겠어요


아니면 미리 주문할때 

조금 싱겁게 해달라고


부탁해도 뭐ㅎㅎ


가격은 점심시간이 아닌데

6000원을 냈던거 같아요



양도 많고 가성비가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