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닭(마늘, 고추, 통닭) 포항의 명물 치킨

2016. 8. 10. 00:14맛, 여정

포항에서 유명한 치킨이에요


본점도 포항에 있구요


마고닭~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늘, 고추가 들어가는게 특징이에요


올림픽을 보면서 먹을려고


야밤에 ... 사왔습니다ㅠㅠ


참을 수가 없었어요ㅋㅋ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브랜드 이름처럼 


마늘 치킨, 고추 치킨 조합입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마늘치킨은


정말 그냥 마늘을 위에 뿌려둔거라서


특별히 맛있는걸 느끼지 못했어요


그래서 고추치킨, 간장치킨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반반치킨(고추, 간장)해서 18000원


다른 메뉴들 가격도 대부분 17000~18000원이에요



구성은 무, 콜라 단촐한 구성입니다


따로 양념은 필요 없어요


안에 다 들어있어서ㅎㅎ


상자 윗면에 묻지 않게


호일로 덮어두는 센스~



매워 보이지만


매운 고추는 아니라서 전 맵진 않은데


매운걸 못먹는 분들은 쓰읍~ 하아 합니다


적당히 매운듯?



간장은 양념이 약간 덜 뿌려진듯한 모양이네요


튀긴닭을 먹기좋은 크기로


분해한뒤 상자에 담아줍니다



안에 있던 고추치킨의 닭다리 부분을 올려서


가까이 찍어봤어요


이곳의 슬로건은 '치킨은 요리다' 입니다


거기에 정말 잘 부합하는 치킨 '요리'에요


간단하게 보면 튀긴닭을 


고추 다진 양념에 버무린거지만


드셔보시면 아실겁니다. 


맛나는 요리를 먹은 느낌이 나요


따뜻한 밥 한그릇과 함께 먹으면 레알 핵꿀맛



특히 고추 치킨의 고추 양념은


남으면 밥에 비벼먹어도 될만큼 맛있어요


중국요리들이 보면 튀긴후 


양념을 위에다 부어서 먹는 스타일이 많은데


딱 그런 느낌이에요



포항에 오셨다면 꼭 드셔봐야할 치킨입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