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먹어본 포항 큐브스테이크 ~♡

2016. 7. 29. 14:15맛, 여정

매번 갈때마다 줄도 길고


너무 일찍가서 없던날도 있고


다팔려서 못사먹기도 하던


포항 큐브스테이크를


드디어 사먹어봤어요ㅜ


포항 영일대 공영주차장 중 


제2주차장에서 주로? 오픈합니다



핫한 누님이 보이는 트럭을 탐색하면 됩니다


아니면 줄이 길게 서있는 곳을 찾아도ㅎㅎ


영일대 주변 주차장이 2곳인가 그러니


2곳을 산책겸 찾아다니셔도 ㅇㅋ


오픈 시간은 대충 저녁.. 부터 밤까지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어요



가격은 고기가 들어간 메뉴치곤 괜찮은 편이네요


큐브스테이크 소 6000원 대 8000원


스테이크덮밥 7000원


음료도 같이 팝니다



굽는 모습을 보니 


강한 불로 빠르게 구워냅니다ㅋㅋ


꿀맛 예견잼



손님이 많을 경우엔


이름과 연락처를 남겨두고


전화가 오면 받으러 가면 됩니다



제법 푸짐한 양의 고기와 살짝 뿌린 소스


약간의 밥


새콤한 소스에 버무린 갈아낸 양파의 구성입니다



통이 작아보여서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양도 적당하네요


가벼운 간식처럼 먹으면 될 듯



제법 큼직한 고기 큐브입니다


고기 완전 부드럽ㅠㅠ 감동ㅋㅋㅋ


역시 소고기는 진리!!



그냥 먹어도 충분히 꿀맛인데


짜게 드시는 분들에겐 심심할 수 있을거 같아서요ㅎ


제 입맛에는 소스맛은 좀 심심하니


구울때 소금을 살짝 뿌려달라고 하시거나

(가능한가? 안물어봐서 모르겠어요)


집에서 드신다면 따로 소금이나 소스를 준비하시면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