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살 녹는 일본 로이스 초콜릿

2016. 11. 22. 00:02맛, 여정

일본여행으로 


많이 사오는 선물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품목이죠 ㅎㅎ


보통 많이 사오는 것들로는


도쿄바나나


로이스


인절미과자


호로요이


곤약젤리


다양한 맛의 킷켓 ㅋㅋ


적고나니 또 일본 가고싶고


또 먹고싶네요 ㅋㅋ


우리가 선물용으로 사온건 


로이스초콜릿 10팩!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에서 샀어요.


소문에 딸기맛이 


정말 맛있대서


구매하고싶었는데


다 팔린건지...


없더라구요.


요 은박지는


보냉팩으로 100엔을 추가로내면 


포장해주더라구요.ㅋㅋ



구입한 것은 총 10팩이에요.


오리지널 6팩


녹자 3팩


카카오 1팩 


ㅋㅋㅋ


살 땐 많다고 생각했는데


다 먹어가는 지금은


더 사올껄하는 후회가 되네요 ㅋㅋㅋ



보고만 있어도


너무 행복하네요 ㅋㅋㅋ


달콤달콤 ㅋㅋㅋ


딸기맛이 없어서 ㅠㅠ


가격은 모두 720엔이었던거 같아요



가장 많은 수량을 차지한


오리지널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요.


마우스패드보다 약간 작은 크기에요 



밀봉 포장으로


한번 더 안심ㅎㅎ



보기만 해도


초코초코향이 너무 좋네요.


로이스 초코 잘라 나눠먹는 칼도 


같이 들어 있어요.



한 팩에 총 20개가 들어있어요.


정말 아껴 먹고 있어요. ㅋㅋㅋ


사라져가는게 너무 아쉽다는


정말 제가 먹어본 초코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쫀득쫀득하면서도 달지 않은


정말 맛난 초콜렛



녹차 초코 개봉하자마자 


먹기 바빠 전체를 찍는 것도 깜빡한 -_- ㅋㅋㅋ


녹차향도 은은하게 나면서


적당히 달아 먹기 좋아요.


녹차라고도 하지만 말차맛이라고도 


많이들 부르는 초콜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녹차보다는 오리지널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사실 어느 하나 맛없다고 평가할 순 없지만 ㅋㅋㅋ


그래도 가장 무난했던 오리지널에 한표.




그리고 


로이스초콜렛 구매하신 분들은


너무 아껴드시지 마세요.


생초콜렛이라서


유통기한이 매우 짧아요.


유통기한 전에 다 먹을 수 있긴한데


그래도 조금 더 유통기한이 길었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아끼다가 버리기 전에


맛있게 냠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