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16년 3분기 키트 구성

2016. 10. 12. 00:33Beauty/Cosmetic

이니스프리에는


회원 등급에 따라 


일년에 4번 선물을 줘요.


일명 그린티클럽, VVIP키트입니다.


6개월간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결정되고


전 한동안 이니스프리를 멀리했더니


VVIP로 등급이 떨어졌네요 ㅋㅋ



'가을을 놓치지는 말아요'


정말 가을가을하는 멘트네요


가을을 놓치긴 싫은데


항상 순식간에 지나가버리는 가을인듯 ㅋ



한글날 선물꾸러미라고 ㅋㅋ


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저는 네일이나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서


색조보다는 기초제품을 주는게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클렌징폼, 크림, 에센스


정말 꼭 필요한 기초만 있어요.


더구나 용량도 넉넉해서 


제법 오래 쓸 수 있는 양이에요.


그린티 클럽은 VVIP키트에 


마스크팩이 4장이 추가 구성이에요



가을철 노화징후라..


항상 노화는 되고 있는데 말이죠ㅋㅋ


이젠 보습에 신경을 더 써야하는 시즌이네요



애플 씨드 딥 클렌징폼


예전에 애플 클렌징폼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주한란 인리치드 에센스


이건 예전에 크림만 써봤는데 


크림도 괜찮았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제주 용암해수 딥 크림


건조해지는 가을,겨울인 만큼 


'딥'이 되어 있네요 ㅋㅋ


촉촉보습을 기대합니다.



항상 이니스프리에서 키트를 받으면


선물을 받은 것처럼 기분이 너무 좋아요.


아직 키트 수령하지 않으신 분들은


늦기전에 이니스프리 매장으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