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주름 그만~ 라네즈 타임 프리즈 아이세럼

2016. 10. 2. 00:01Beauty/Cosmetic

눈가 주름은


세월의 흔적


예전엔 없었는데


조금씩 생기는 주름을 보면 

마음이 참 아파요.


예전에 샘플을 받아서 써보니


흡수도 잘되고


아침까지 눈가가 촉촉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이크림 용량은 20미리에요.


양은 조금 아쉽네요.


보통 30미리 정도는 되는데


금방 쓸 것 같네요...ㅋㅋㅋ



마음에 드는 점은


펌핑형 용기에요.


크림타입의 아이크림은


손을 아무리 깨끗하게 닦아도 


먼지도 같이 묻으니


찝찝했었고


튜브형 아이크림은 편하긴 한데


어느정도 남았는지


힘줘서 눌러줘야하니 불편했어요.



가볍게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가벼운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아요.


부드럽게 흡수되고


향도 자극적이지 않아요.


아이크림이 무거우면 


오히려 눈가주변이 들뜨는 경향이 있는데


가벼우니 바른듯 안바른듯 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