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보습 장벽 크림 수분과 주름개선을 한번에

2016. 9. 10. 22:56Beauty/Cosmetic

예전에는 그냥 수분만으로도


아침까지 촉촉했는데


환절기도 환절기이고


더불어 나이도 하루하루 먹어가니


조금 더 기능이 좋은 제품을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우선 집에 샘플있는거 사용해봤더니


아침까지 촉촉해서 


구매까지 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마침 마트에 가니


세일중인데다가


기획세트가 딱!!


구성품은 크림  + 에센스


가 다인줄 알았는데 ㅋㅋ


저 흰 부분을 들어내면


많은 화장품이 들어있어요 ㅎㅎ


완전 대박 구성이죠 ㅎㅎ



젤타입의 크림은 아니고


약간 묵직한 제형이에요.


그렇다고 해서 끈적이거나 


흡수가 안되거나 하진 않고


완전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크림이에요.


정가는 29000원인데


30% 할인해서 구입했어요



화장품 가격이 대부분 천차만별이고


기능도 다 비슷하다면


그리고 아모레화장품~


마몽드 보습장벽 크림 추천해요.


아침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비싼 수분크림에 전혀 꿀리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