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세안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폼

2016. 8. 29. 00:01Beauty/Cosmetic

아모레계열의 화장품은


거의 무난해서


트러블이나 어떤 부작용이 없어서


믿고 구매한 제품이에요.


연한색의 포장용기로


연꽃을 컨셉으로 했다는 점을 

알 수 있네요 ㅎㅎ

 


미세먼지 없는 파우더라니.


생각만으로도 얼굴에 잔트러블이


사라지는 느낌이 들어요ㅋ



4Free 제품으로


광물성오일,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네요 


용량은 175ml로 

다른 폼클렌징과 용량은 비슷해요.


향은 약하고 산뜻한 꽃향기가 납니다



가볍게 손등에 짜보았어요.

아재손같은 남친 손등ㅋㅋ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 산뜻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세안해보면


미세파우더가 스크럽도 같이 해줘


실제 씻고나오면 더 개운합니다.


아주 부드러운 각질제거를 

함께 한 느낌이라 상쾌해요.


다만 민감한 피부에 쓰기에는


알갱이가 신경쓰일 수도 있으니 

매장에서 샘플을 먼저 얻어서 

사용한 뒤에 써보시길 추천해요.


그 외 일반피부가 쓰기에는 


정말 산뜻한 폼클렌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