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가 쾌적한 댄트롤 딥 클린 프레쉬 샴푸

2016. 8. 24. 09:19Beauty/Cosmetic

머리털이 정글처럼 

워낙 빽빽해서;;;


통풍이 안되는건지


기름도 많이 분비가 되는 

지성 두피에요


여친은 프레시팝 샴푸를 사용하는데


전 크고 싸면 더좋고! 


양많은 녀석이 좋아서ㅋㅋ


한번 짜서는 거품이 

잘 안나서 그래요ㅠㅠ



그러다 마트에서 행사?하길래


구입해본 

댄트롤 딥 클린 프레쉬 샴푸입니다


가격은 3500원? 4000원?


대충 값이 양에 비해 괜찮아서


구매했던거 같아요


용량이 820ml 에요



용기 모양과 디자인은 정말


아재st ㅋㅋㅋ


용기 색상이라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푸른색으로 해주지


중요한 기능이라면


비듬완화

각질연화

가려움 완화

피지발생 억제


이게 딥클린징으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샴푸액 색상은 푸른색이에요


감아보면 향은 아카시아껌 향이 납니다

ㅋㅋㅋ


아카시아껌 아직도 나오려나?


향은 그렇게... 좋진 않은듯


그래도 향기가 부드러운 느낌인데


성능은 강해요


지금 대략 한달이상 사용해봤는데


원래는 머리에 두피여드름이 2~3개


항상 지뢰처럼 있어서


머리를 긁다가 저도 모르게 긁어서


어흙! 눈물이 핑 돌았다면


지금은 0~1개 정도로


많이 줄었어요


건조하면서 뻑뻑한 느낌의 

뽀송함이 아니라


부드러운 뽀송뽀송함이 오래 갑니다




두피쪽은 개인차가 워낙 심하니


작은 용기 제품이나 테스트 1회용 같은걸


구해서 사용해보시고 구입하셔요ㅋ





큰 기대를 안하고 구입했다가


써보곤 괜찮아서 반한


댄트롤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