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색감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2016. 10. 5. 22:35Beauty/Cosmetic

이니스프리 세일 떄 


구매한 글로우 틴트에요.


약간 뚱뚱해진 

아이브로우 같기도 하고 ㅋㅋ



깔끔한 외관입니다.


근데 플라스틱 용기는


잘 깨진다는 단점이 있어서;;


한번 깨지거나 금이가면 


쓰기가 좀 불편해지죠?



맑은 광택


생생한 컬러 지속 


촉촉입술 ㅋㅋ


오래가는 촉촉 입술이라니 ㅋㅋ


기대가 됩니다 



톡 터지는 붉은 노을 


작명이 ㅋㅋㅋ


예전에는 그냥 분홍색 뭐 이랬던 거 같은데


톡 터지는 붉은 노을이라니


뭔가 상상이 되진 않네요 ㅋㅋ



이 글로우 틴트 스틱에 가장 단점은


밑에 스틱을 올리기 위해 돌리는게


후진이 안됩니다 ㅋㅋㅋ


즉 올리면 다시 내릴 수 없어요.


그래서 아주 조금씩 올려서 써야하는 단점이 ㅋㅋ


근데 정말 촉촉하고 발색이 자연스러워요.


물론 다른 고가의 립스틱만큼은 아니지만


저렴이고


세일 때 구매하면 가격은 더 괜찮으니


기분전환삼아 립스틱 바꾸기엔 괜찮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