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방판임에도 대박! 헤라 해피컨설

2017. 1. 1. 00:01Beauty/Cosmetic

방판을 기다릴때의 설레임이란..


배달치킨을 기다릴때와 같죠 

ㅋㅋㅋㅋㅋㅋ


헤라 메이크업 베이스가 다 떨어져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해피컨설님께 구매했어요.


소액인데도 엄청 잘 챙겨주신다는


후기를 여러번 본 뒤에


연락을 드렸죠 ㅋㅋㅋ


배송도 완전 총알배송


두근두근 ...헉


샘플양이...ㅎㄷㄷ


우선 헤라 제품 소개한 향장과


상자가득 담긴 샘플이에요.


소액방판인데 완전 

대박방판인듯합니다



특별선물로


에코백도 넣어주셨어요.


음..에코백이라고 하긴 하던데


그것보단 더 튼튼한 가방이에요.


내부에 받침대도 있어요


편하게 막 들기 좋아요.



이제 샘플사진 나갑니다.ㅋㅋㅋ


한 봉지당 15개씩 들었어요.


제가 원한건


셀바이오크림..ㅋㅋ


물론 그것도 있어요 



방판의 묘미는..


바로 떼샷 ㅋㅋ


위에서부터


셀바이오크림 15장


오일세럼 15장


화이트이펙터 15장


아이업 콜라겐 크림 15장


워터린 젤세럼 15장


모디파이어 15장


워터린젤크림 15장


설화수 미인퍼니셔 15장 


헤라 CC크림 5장


선메이트 에센셜 젤 5장


선메이트 마일드 5장


지일비누 2개


꼬마병 10병



샘플지만..무려 135장...


대박방판인듯



그 동안 유명하다고 하는


컨설님께


많이 구매해봤고


심지어는 각 방판 총괄하는 대리점에가서 


구매해보기도 했지만


이렇게 소액을 사고도 많이 주신


컨설님은 처음이에요.


늦은 시간에도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원하는 샘플도 꼭 챙겨주신


헤라방판계의 큰 손 ㅋㅋㅋ


해피컨설님 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