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2017년 1분기 VVIP키트 - 리얼 그린 카드

2017. 1. 10. 00:01Beauty/Cosmetic

2017년 1분기 이니스프리 키트를 수령했어요.


제 등급은 VVIP등급이에요 


바로 위 그린티 등급에서 떨어진지 오래 ㅋㅋㅋ


그린티 등급을 유지하려면 6개월 누적구매금액이 30정도이나


VVIP는 6개월 누적 금액이 10만원 정도이니


이니스프리를 꾸준히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뜬히 그린티 등급은 될 것 같아요.


전 다른 화장품도 번갈아 쓰다보니


등급이 떨어졌네요 ㅋㅋ



키트수령일만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문자 받고 바로 달려갔어요 


근데


크기가 


오잉?ㅋㅋㅋ 


좀 작아져서 뭔가 실망했어요...ㅋㅋㅋ



상자를 열고 나니


리얼 그린 카드가 들어있어요.


10000원 정도의 금액이구요.


그 이상의 금액을 사면


이 금액만큼 깎아준다고 하네요 ㅋㅋ


이니스프리 포인트는


그 금액 포인트 만큼 100% 있어야 되는데 ㅋㅋ


이 카드는 그런게 아니라 합산해서 


다른 제품 구매도 가능하니 좋아요



카드도 그동안 적립해왔던 공병을


20%나 첨가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ㅎㅎ



카드를 꺼내고 나니


The Green Tea Eau De Toilette


더 그린티 오 드 뚜왈렛이 들어있어요



용량은 12ml


휴대하기 좋은 타입이네요 


예전 이니스프리 키트에 들어있던 


롤온스틱 향수와 비슷한 크기에요



용기에 비해


상자 칸이 너무 큰 듯;;;


그냥 뭐라도 하나 더 줬으면?ㅎㅎㅎ



반전이 있었어요 


다름아니라


바로 향...


시트러스 향이라고 하지만


그냥 남자 스킨 냄새...ㅋㅋㅋ


시원한 향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결론은 그냥 남자 스킨 냄새;;;;;;



개인적으로 이니스프리 키트 구성은


그냥 기초제품이나 핸드크림 정도의 구성이 


참 좋을 것 같아요.



취향에 맞지 않는 향수는


결국 버리기만 하니깐요.


그래도 만원 그린 카드가 있었기에


이해하고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