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의 수분보호막,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2017. 1. 20. 00:01Beauty/Cosmetic

내 피부의 수분 쉴드를 만들기


하루하루 나이는 먹고


피부는 푸석푸석


1일 1마스크팩으로도


촉촉함은 어쩔수가..ㅠㅠ


ㅋㅋㅋㅋ


원래는 라네즈 화이트닝 캡슐 팩을 썼었는데

관련포스팅


하필 그날 다 떨어졌다고 하네요;;


직원분의 추천으로 이걸 구매하게 되었어요 


Laneige Water Sleeping Mask


원래는 이게 더 유명한다면서 ㅋㅋ



개봉하니


위생을 위한 밀봉씰이 있구요


스패츌러도 들어있어요 ㅋㅋ



워터젤 마스크인만큼


촉촉한 질감이에요.


가장 비슷하게는


비오템 아쿠아수분크림 질감과 비슷해요.


그냥 흔히 사용하는 수분 젤크림이랑


가장 비슷해요 



손에 발라봤는데


쫀득쫀득하면서도


끈적임없이 촉촉하네요 


이손은 신랑손ㅎㅎ


손에 묻은걸 직접 발라보고는


깜짝 놀라면서


이거 진짜 촉촉하다면서ㅋㅋㅋ


남편이 몰래 퍼서 쓸거같은데요??!!ㅎ



겨울은


아무래도 난방으로 인해


피부가 더 건조하고


물도 여름보다는 덜 챙겨먹게되더라구요



자기전 라네즈 슬리핑팩으로 


피부 보호를 추천해요.


실제로 자고 일어나도


정말 매끈매끈하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