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반짝반짝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2017. 1. 30. 00:01Beauty/Cosmetic

국민 아이섀도우라 불리는


모노아이즈!!


1월초 아리따움 행사로


모노아이즈 1+1 공용기 50%


문자 받고 바로 ㄱㄱ 했어요


사실 눈화장을 


자주 하지 않는 편이에요.



라섹수술 한 뒤로는


더 눈에 좋지 않을까봐


안했었는데



이제 수술도 안정화에 접어들고


슬슬 해볼까? 싶어서 사봤어요.



모노아이즈 각각 보관해도 되지만


이렇게 공용기에 넣어 보관하면


들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아서


공용기도 같이 구매했어요.


스티커는


공용기 덮개 꾸미는 용도더라구요. 


셀프 스티커잼ㅎㅎ



공용기 모서리에


칼 같은 뾰족한 것을 넣어


살살 들면 쉽게 빠져요


이걸 한 칸 한 칸 꼽아주면 됩니다 


손떨림으로 파우더부분에


찌르면 대략 망..



진저파우더, 글래디글램


소셜라이트, 테이크미아웃


제가 선택한 색상들이에요



진저파우더는


가루파우더랑 가장 흡사한 느낌이구


기본 바탕으로 넓게 펴주면 좋아요.


그리고 글래디글램


연한 핑크에 펄이 들어가있어요.


소셜라이트는


오렌지색


포인트 주기에 괜찮으나


잘못하면 촌스러워 보여요 ㅋㅋㅋ


테이크미아웃은


가을 겨울에 바르기 좋아요


갈색계열에 펄이 들어가있어요.



눈화장 초보단계라면


모노아이즈 추천해요.


우선 색상도 다양하고


가루날림이 없어요


덧붙여 가격도 저렴하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