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히 홈카페를 - 투썸플레이스 핸드드립커피 마일드 + 파리바게뜨

2016. 8. 15. 00:01맛, 여정/커피+

요즘 한 집 건너 카페인 시대인만큼


원두커피가 많이 흔해진 시대죠.


홈카페 기구들도 많이 다양해지고,


한데 홈카페를 하려면


커피 원두를 그라인더에 갈아야하고.


거름지 넣고


물 끓이고


물 붓고,


번거로운 과정들이 많조.


스타벅스 일회용 핸드드립은 사 먹어봤는데


투썸도 핸드드립커피 팩이 있길래 하나 구입했어요 



사실 핸드드립커피 잘못사면


맛이 없는데


투썸플레이스라는 브랜드가 


중간은 하겠지.라는 생각에


구입했어요 ㅎㅎ



한 봉지에 5개 정도 들었고


한 봉당 약 천원정도입니다.


개별 포장의 구성은 완전 깔끔



뒷면엔 4단계로 사용방법이 있어요.


아마 처음사용하시면


녹차티백넣듯이 물에 넣을 수도 있지만


그러시면 안됩니다! ㅋㅋ



집에 있는 머그컵을 하나 준비하고


양 옆 에 고정을 시켜요.


은은한 원두향이 제법 좋네요 



고정된 손방이가 떨어지지않게


잘 잡아준뒤


물을 부으면 완성 ㅎㅎ



은은한 커피향이 좋네요.


그러나 원두를 직접 갈아서 먹는 커피맛보다는 연해요.


보통 진하게 드시는 분들꼐는


연하게 느껴지는 커피맛이지만


그래도 인스턴트 원두보다는 훨씬 고급스러운 맛이에요.



커피엔 간식이 빠질수가 없죠.


파리바게뜨 순수우유 케이크도 출연했어요


케이크는 칼로리가 적은 아메리카노와.


맛있게 먹으면 살이 안찐다는 진리 ㅋㅋㅋㅋㅋ



순백의 이쁜 케이크지만


포장을 벗기면 속이 보일만큼 박살나요ㅋㅋㅋ


그래도 맛은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요


달지도 않고 재료 본연의 맛!~


커피와 너무 잘어울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