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케이크과 바다 전경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포항 여남동 커피명가!

2016. 9. 24. 00:01맛, 여정/커피+

예전에 커피명가의 


블루베리케이크를 먹어본 후


정말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케이크가 되었어요.


냉동 블루베리가 아닌


생블루베리가 케이크에 가득.


그 떈 한판을 원없이 먹었었는데 ㅋㅋ


이 조그만 케이크 한 조각이 5500...ㅠㅠ


여남동 카페명가는


포항사람이라면 모두 알만한 장소에요.


해과고 바로 옆에있어요.


예전에는 해과고옆에 커피명가만 있었는데


요즘 이 여남동에 카페가 너무 많이 들어서서


가는 곳마다 뷰는 전부 좋아요.


그래도 커피명가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케이크를 빼놓을 수 없기에


들른 곳 ㅋ



따뜻한 카페라떼 한잔과 


카페라떼 역시 정말 부드러워요.


스타벅스의 라떼와는 또 다른 맛이에요.


예쁜 커피잔에 담긴 라떼 아트까지 ㅋㅋ


고소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참 좋아요.



정말 이 케이크때문에 


방문한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케이크는 정말 훌륭해요.


보통 이런 크림이 많이 들어간 케이크는


많이 느끼할 수 있는데


정말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해요.



더구나 블루베리가 


정말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더 상큼하답니다.


블루베리케이크 한 판에 55000원인데.


사서 실컷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