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브닝 할인 터키 멜팅 치즈 샌드위치!

2016. 10. 4. 23:43맛, 여정/커피+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저녁


약속은 없고


커피는 마시고 싶고 


배는 고프고



스벅을 방문했더니


못보던 샌드위치가 출시되었네요.


터키멜팅샌드위치! 


터키??



가격은 4천원대로 기억합니다 ㅋㅋ


왜 터키인가 했더니


터키햄이 들어가서 그렇다고 하네용 ㅋㅋ


닭가슴살햄도 들어가구요

치즈는 모짜렐라 체다치즈를 차례로 넣고 


다진 할라피뇨와 허니마요네즈 소스로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이 나게끔한


샌드위치에용


413Kcal 라 좀 고칼로리긴 합니다



따뜻하게 데워주니


치즈가 쭈욱쭈욱


정말 맛있어 보여요


싸구려 샌드위치는


빵 가장자리까지 패티가 없는데



역시 스벅 ㅋㅋ


끝까지 맛있어요 ! 


짭조롬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샌드위치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전 라떼랑 먹어서 그런지 

조금은 느끼했어요 ㅋㅋ



스타벅스 이브닝 6시 이후로 주문하면


가격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