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은 격식있는 선물로 좋은 떡

2016. 4. 29. 08:20일상이야기

간만에 선물이네요 ㅋㅋ


롤케익이나 빵종류는 그래도 몇 번 받아봤는데


떡은 처음이네요




요즘은 떡집도 카페형식으로 나와서 그런지 포장이 고급스럽네요.


일반적인 시장에 있는 XX떡집같은 박스에 나오는게 아니라


'빚은' 이라는 종이가방과 포장도 너무 깔끔하게 나오네요 ㅎㅎ



떡 선물을 고민하실 분께는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가방에서 꺼내니 2층으로 되어 있네요 ㅋ


음 보석함 같기도하고 


그래도 떡이라고 생각을 못할만큼 고급스럽습니다



2층에는 무지개떡 종류가 있네요



맛은 뭐 일반 떡과 비슷합니다


떡을 다먹고 간이 수납함으로 써볼까 생각까지 해봤지용ㅋㅋㅋ



무지개 떡 옆에는 찹살떡 2개가 ㅋㅋ


전 개인적으로 인절미를 좋아하는데 ㅋㅋ


그런건 그냥 떡집에서 갓 나온 떡이 짱인것 같아요



1층에는 각종 모둠떡 6종이 들어있네요 


모둠떡이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어떤 떡을 좋아할지는 우리가 모르니..


다양한 떡을 담은 이런 선물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어른들을 뵙는 자리라던지, 


격식있는 자리엔 빵보단 떡도 괜찮은 선물일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