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은 바닥에서ㅋ 뷰티론 매트솜 구입

2016. 3. 29. 21:47일상이야기

침대생활에 익숙해질 무렵


한 번씩 바닥에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좀 편하더라구요.


라텍스 매트리스를 구입해서 쓰고 있었는데 


바닥생활을 해야 할 때는 요매트가 따로 필요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마음 같아서는 이브자리나 알레르망가서 사고 싶지만 


어차피 주로 사용하는 잠자리는 침대 위이기 때문에 


X션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박스포장이라도 해주시지..ㅋ


그래도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요커버와 요솜까지 같이 들어있어요.


사실 홈+에서 사려다가 


정말 이쁘지도 않은 요매트가 8만원인거 보고 깜놀해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나이가 들어도 이런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있는게 좋네요ㅎㅎ


커버로 씌울 수 있어서 이것만 벗겨서 세탁해도 되니 유용한 것 같아요



까끌까끌한 재질의 망으로 솜을 감싸고 있어요


흠 ㅋㅋ


싼게 비지떡이긴 하네요


보통 박음질로 완성이 되어 있는데


여긴 떔질?을 한 것 처럼 마감은 부실하네요;;


덕분에 터진부분 바느질했어요



그래도 마음에 드는 부분은


깨알같이 미끄럼방지 패드도 깔려있어요


생각보다 이 퀄리티는 좋아서 놀랬어요


직접 누워보니 많이 편해요ㅋ


한번씩 바닥에서 잘때 꿀잠 가능하겠는데요



요솜에 요커버 씌운 모습이에요 ㅋㅋ


제법 두꼐도 있고 커버 벗겨서 세탁도 할 수 있고


편하게 막 쓰기에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옥션에서 한 번씩 요매트 행사하는거 눈여겨 보셨다가 


좋은 기회가 되면 구입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어차피 오프라인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는 훨씬 싸고.


그 오프라인조차도 브랜드 제품은 아니니 


품질도 그렇게 차이는 없으니깐요


요솜의 마무리가 좀 실망스러웠지만 


그래도 3만원도 안되는 가격대에


5cm 두께의 요솜과 요커버 모두 산 점은 정말 만족이에요ㅋ

가성비가 좋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