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곰의 여신 되기 다이어트 + 이마트 미니 디지털 유리 체중계 구입

2016. 4. 24. 17:05일상이야기

봄이 찾아오면


늘 슬금슬금 삐져나오는 살들


이러면 곤란해;;;;


'비만곰의 여신 되기 다이어트' 원래 웹툰으로 즐겨보던 만화인데.


연재가 끝난건지..


안본사이에 유료화가 되었더라구요.


소장도 할겸 구매했어요ㅋ


실제 주인공을 모델로해서 쓴 거라 정말 공감가더라구요.


사실 결말을 못봐서 구입하게 된 거라 


사자마자 결말부분만 다시 읽었는데.


다이어트 결심이 사라질때마다 한 번씩 읽어봐야죠 ㅋㅋㅋㅋ



예스24에서 주문했더니 


다이어트 줄자와 여탕보고서 캐릭터가 그려있는 지우개까지


사은품이 2개나 왔어요



책 부록으로 있던 다이어트 플래너에요 ㅋ


식단일기처럼 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음.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주니 좋네요




결심이 섰으면 바로 실행해야죠 ㅋㅋ


우선 집에 없던 체중계부터 구입!!!


이마트 간김에 미니 체중계도 구입해왔어요 


전자식체중계와 저울식 체중계가 있던데


아무래도 전자체중계가 더 정확할 것 같아서 전자식 체중계로 선택



분홍색이 참 예뻐요


색깔은 파란색과 분홍색 두 가지가 있었는데


분홍이 더 예뻐서ㅎㅎ


가격은 21000원주고 구입했어요


품번은 EB-08M이에용



개봉하니 비닐에 잘 싸여있네요 



사실 러빙홈 다른 전자체중계도 있었는데


그건 지지대가 너무 약해보이고.


왠지 제가 올라가면 체중계가 곧 부러질것같은 불안함이 ㅋㅋㅋ


그래서 받침이 튼튼해보이는 이 체중계로 골라왔어요



우선 크기가 작아서 너무 마음에 들구요


크기가 미니 사이즈라 집에 탁자 밑 같은 곳에 두기에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최대 150kg까지 측정이 된다고하니


정말정말 초초초초초고도 비만이 아니고서는 다 측정이 됩니다



밑에 지지대도 잘 되어 있구요.


센스있게 건전지도 들어있었어요


사 왔는데 건전지 없었으면 어쩔뻔...ㅋ


정말 센스 굿



사용법은 체중을 재기 전에 한 발을 먼저 올렸다가 내려오면


계기판에 불이 들어와요.


그럼 측정 시작한다는 겁니다


그때 두 발로 올라서서 재면 됩니다.ㅋ


따로 끌 필요 없이


사용 안하면 금방 알아서 꺼집니다


전지 용량이 별로 없으면 표시창에 LO라고 표시가 된다고 하네요



모르모트로 남친을 올려봤습니다


음..... 



심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 부쩍 살이 오르더니;;;;


예전엔 샤프 했는데 지금은 둥글둥글 굴러갈듯 합니다



열심히 다이어트해용ㅜ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