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자연스러운? 종영 시그널

2016. 3. 12. 22:48일상이야기

드디어 시그널이 끝이 났습니다


최종회 시작 초반에


설X가 후.. 화장실 가지도 못하고


끝까지 참고 봤습니다


사이다 결말을 원했으나


한모금 시원하게 꿀꺽꿀꺽하는데


옆에서 누가 탁 뺏어가는 느낌입니다-_-



15화에서 밍기적 밍기적 고구마먹는데 우유 안주듯이 진행할때부터


이런느낌일줄 알았습니다


그나마 결말이 무한 도돌이표는 아니라서 그건 위안을 삼아야 할듯 합니다


근데 오대양사건은 결국 안하는건지 ㅋㅋㅋ


우리의 립밤은 너무 허무하게 가셨네요;;;;;;


좀 고통스럽게 갔어야 하는데


이렇게 보내는걸 보니 


중간보스축에도 안끼나 봅니다 헛허허



게다가 경우의 수가 많이 사라졌네요


이번 결말로 인해서 아주 부드럽게 


그냥 종영을 시켜도 되고

(그들은 계속 그렇게 열심히 악의축과 싸웠나갔다.. 

등장인물들은 계속 죽다 살아나고ㅋㅋ)


땡기면 시즌2 땡겨도 되고 

-병원 위치가 다른것 같았습니다 

용역들이 찾아온 병원은 작은 곳, 경기도였고

우리 츤데레가 일어난곳은 강원도의 큰 병원이었습니다

찾아가면서 끝을 맺었으니 

여기서부터 시작시켜도 될듯 합니다


만약 시그널 시즌2가 진짜 한다면 거대 권력과의 싸움이겠네요

장영철을 멕이고 있는 중이니까요ㅋ



정말 작가분 천재적입니다



2월 5일 병원에 절대 오지마라고 문자가 온걸로 봐선


미래의 누군가와 계속 무전기로 주고 받았을것 같네요

병원에서 일어나는 씬에서 무전기도 보였구요


큰 위험을 모면했으니 또 과거가 바뀐거라고 볼 수 있네요


여담이지만 결국 이재한과 박해영은 

회식 영원히 못하는 건가요?ㅋㅋㅋㅠㅠㅜㅜ???



TVN에서는 시즌1으로 그냥 둘리가 없겠죠?ㅋㅋㅋ


연달아 한다고 이야기 해주지도 않고


약간 밍기적 끝내버려서


기다릴수도 없고


끝났다고 생각할려니 찝찝하고 그렇네요;;;;




그래도 본다고 수고하셨고


출연진과 제작지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