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별이 언니 방판 후기

2016. 2. 27. 17:49일상이야기

친구집가서 써 본 메이크업 베이스가 너무 맘에 들어 살펴보니 


헤라 제품이더라구요


제가 써본 베이스중에 이렇게 좋은건 처음이라서


당장 화장품 가격과 방판 언니를 검색했어요 ㅋㅋㅋ


인터넷에 보니깐 별이 언니가 샘플을 


엄~~~~~~청 많이 준다는 후기가 많아서 


저도 별이언니에게 고고했어요 ㅋㅋ


배송도 빠르고 톡도 친절히 답변해주셨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헤라 바이탈 리프팅 에센셜 베이스' 구요 가격은 55000원입니다.


역시 헤라제품은 백화점보다 방판이 진리인것 같아요


제가 필요한 샘플은 셀 바이오 에센스 샘플지와 


셀 바이오 크림인데 모두 없다고 했어요ㅠㅠㅠ


그래서 아이크림과 에센스 종류로 많~~~~~~~이 넣어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원래 축구공컨설님께 많이 구매했었기 때문에 기대를 엄청하면서 기다렸어요 ㅋㅋ


받자마자 뜯어버려서 소포샷은 없어요 ㅠㅠ


그리고 같이 뜯은 직장동료에게 헤라 스킨로션 꼬마병 합쳐서 20병 정도 들었는 것은 동료에게 주고


받은 샘플지에서 5장씩 뜯어서 나눠줬어요 ㅋㅋ


나눠주고도 많이 남네요~




전체샷 갑니다 ㅋㅋㅋㅋ



오른쪽에 있는 베이스 하나 구입했어요 ㅋㅋ

헤라 베이스 구입 후기(http://rainbowgemstone.tistory.com/119)


아모레 방판 소개 책자인 '향장'도 들어있구요.


별이 언니 소개도 있어요 ㅎㅎ



제가 받은 샘플은 

'콜라겐 아이업 크림 30장'

'워너린 젤 세럼 30장'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 30장'

스킨,로션 꼬마병 20병이에요~


소액 구매라서 큰 기대는 안했지만.


이제껏 지인의 소개를 받아 살 때는 30% 할인해서 구매도 많이 했었고


샘플지가 필요할 땐 축구공 컨설님께 소액 사는 경우도 많았는데 


그 때도 150장넘는 샘플지를 받은 경우도 있어서 그런지..


인터넷에 미스트쿠션만 사도 대박방판했다는 글이 넘쳐나고 해서..


내가 대박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싫은건지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결재방식은 현금으로하고 현금영수증은 안했고, 


55000원 포인트 적립되면 포인트가 꽤 됄 것 같아서 부탁드렸는데 


'오직샘플만요'라고 답장이 오셨어요 ㅠㅠ


아마 안된다는 말씀같아서 그냥 말았어요 ... ㅠㅠㅋㅋㅋ


어쩔 수 없죠 뭐ㅎㅎ



대박인지 중박인지는 헷갈리는 ㅋㅋ 방판 후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