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만에 빠진 드라마 시그널 핵꿀잼

2016. 2. 14. 13:39일상이야기


요즘 정말 가장 핫한 드라마라고 하면 시그널이 아닐까요


원래 한국드라마는 거의 안보는 편이에요


그런데 이 드라마는 정신 못차리고 보고~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



재밋게 봤던 드라마라고 하면 


여명의 눈동자 인어아가씨 야인시대 

내남자의 여자 내 딸 서영이 뭐 이런작품들이 기억이 납니다


대부분 대충 보기는 했지만 위에 나열한 작품들은 꼭 챙겨봤었던 드라마였어요


TvN채널에서 하는 시그널 광고를 보고 재밋겠는데? 했었는데


주변사람들이 다들 시그널 봤냐면서 계속 묻더라구요ㅎㅎ


(출처 페이스북 시그널 공식 페이지)


안보신분들도 있을테니 스포같은건 하지 않아요ㅋ


과거와 현재가 어떤 계기로 연결 되어 역사적 사건을 해결해나가면서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형식입니다


조진웅씨(극중 이재한 형사역)가 핵심 인물입니다



카리스마와 우직한 성품의 츤츤츤데레 입니다-_-ㅋㅋ


연기 너무 잘하심..


소중한 사람을 잃었을때 우는 장면 보고 따라울뻔했습니다ㅎㄷㄷ


드라마 보다가 소오오오름 돋는거 간만이었습니다



S모방송사가 특화물이라 거절했다고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공중파에서 이 드라마를 방영했으면 올해 연기대상은 이분이 아닐까요




총16회? 예정으로 촬영이 모두 끝났다고 하는데 어제 2.13 8화 방영되었습니다


스토리상 중반부거나 능선을 넘어갔다고 보면 되겠죠ㅎㅎ



김혜수씨는 극중 여형사 차수현역입니다


냉철하고 행동력과 분석력 모두 뛰어난 인물이죠


장기미제 전담팀의 리더를 맡고 있어요


안어울린다느니 그런 말이 있던데


제가 보기에는 너무 잘어울리던데요


김혜수씨 말고 누가 적합했을까요ㅋ 



너무 정의감 넘치는 20대의 프로파일러 역을 맡은 박해영씨입니다


너무 우수감에 젖은 눈빛.. 잘생겨서 몰입이 안됩니다ㅡ_ㅡ 


약간 더 지적이지만 장난기도 있는 남자배우가 더 잘어울렸을것 같기도 합니다만..


그렇다고 이분이 안어울린다는건 아니구요ㅎㅎ



주인공급 인물들에 대한 간략 소개였어요



결말은 좀 제발 행복하게 끝이 났으면 하네요


확실한 권선징악과 등장인물들중 선한 사람들의 행복엔딩으로..... 




방영시간은 금, 토요일 8시반부터 9시반까지입니다


재방송도 자주하니 못본 편이 있다면 보셔도 되겠지만




진짜 정말 아껴뒀다가 날잡아서 연달아서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드라마 본다고 화장실 급한거 참아가면서 보긴 처음이거든요 

너무 재밋어서ㅋㅋㅋㅋ




그냥 이것저것 말할 필요 없이 안보신분은 1화만 보세요


1화 보시고 재미가 없다면 이 드라마 스타일이 아닌겁니다


그치만 재밋다면? ㅋㅋ 그날은 시그널데이가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