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돼지 방판 대박 좋아요

2016. 5. 18. 22:36일상이야기

이번엔 새로운 방판을 구매해봤어요.


우선 정말 친절히 답변해주셨고


세심히 챙겨주신 것에 감동했어요.


저번에 쓰던 헤라 바이탈 리프팅 에센셜 베이스를


다른 판매자분께 구매ㅎㅎ


방판은 우선 택배샷이죠?!


택배를 개봉하자마자 보이는건 방판 핑크돼지님의 


선물과 향장 책자가 들어 있어요~



헉...


향장을 들었더니 샘플이 더 어마어마한데요.


특히 저 핑크색 샘플 정리함도 보내주셨어요.


핑크돼지님이라는 닉네임과 어울리게 핑크색이네요 ㅎㅎ



택배 상자에서 꺼냈더니..


샘플 진짜진짜 많아요...헉...


이렇게 많이 받아도 되는건지..



그리고 제일 맘에 드는게.


저는 토너만 쓰고 로션을 쓰지 않는데


스킨 , 로션 보다 다른 샘플지를 


많이 줘서 더 감동이였어요 ㅎㅎ



정말 친절하시고 샘플 많이 주시는 핑크돼지 대박방판님 정말 좋아요!


헤라 바이탈 리프팅 에센셜 베이스 후기는


요기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