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피부 해결사 헤라 바이탈 리프팅 에센셜 베이스

2016. 3. 6. 01:47Beauty/Cosmetic

극악 지성인 저에게 맞는 피부 화장품을 찾느라


떡진 앞머리;; 정말...오래 걸렸습니다.



제 피부는 거의 유전수준이라;; 


친구집에서 우연히 써 본 메이크업 베이스에요.


원래 저는 선크림 다음에 바로 쿠션을 바르는 타입이라 


메이크업 베이스는 쓰지 않았어요 ㅠㅠ



하 지 만 


어느날 달라진 친구의 화장을 보고 비결이 궁금했던 저는


한 번 써보고는 반했어요!!


정말 지성인 분들에게 정말정말 권해드립니다


우선 화장품 용기가 너무 심플하고 세련미가 넘쳐요


동글동글~~


근데 가격은 좀 강합니다ㅋ


30ml에 55000원이에요.


요즘 저렴이 화장품들에게서도 좋은 베이스들이 나온다고 하던데


그래서 저는 방판을 이용했어요


이거 구입할 때 헤라방판 별이언니에게 구매를 했어요

(별이 언니 방판 후기http://rainbowgemstone.tistory.com/110)



박스를 개봉하니 


메이크업 베이스 화장품 설명서와 함꼐 동봉되어 있네요


보고 있으니 빨리 화장이 하고 싶네요


이젠 유전피부에서 탈출이에요 >_<



분홍빛이 도는 베이스에요.


향은 무난한 향이어서 거부감이 없어요 


정말 화장이 오래가요


특히 피지분비가 되지 않으면서 오래갑니다.ㅠㅠ



무겁지 않은 가볍게 발리는 느낌이 좋네요ㅎ


살짝 문질러 봐도 뭉치거나 뜨는 현상 없이 잘 발리네요


피부톤도 한층 화사하게 올려주기도 합니다


화장할때 촘촘한 피부결로 만들어줘요


정석 사용법은 설명서에 있는 대로


-완두콩1알 크기를 손등에 덜어내요

-볼 이마 코 턱순으로 소량씩 점을 찍어둬요

-중지와 약지를 사용해서 밀착시키듯 

넓게 펴서 발라줘요

-눈가, 콧방울, 입 부위는 중지 손가락 끝을 이용해 

얇고 균일하게 펴 발라줘요



자아~ 왜 인생템인지 알려드릴께요


원래 제가 선크림 다음 바로 쿠션을 바르고 하루종일 돌아다니면 


저녁쯤엔 왼쪽머리쪽처럼 갈라짐 현상이 있어요



항상 앞머리가 몇 가닥 갈라집니다.ㅜㅠㅜㅠㅠ


하지만


헤라 베이스는 정말 화장을 지우는 순간까지 뽀송뽀송합니다.


왜 이제야 찾은건지 정말 안타까워요



왼쪽사진이 인생템을 쓰기 전이에요


암울합니다. 앞머리가..


일명 떡진 머리가 됩니다


화장후에 앞머리가 이마에서 뿜어져 나오는 기름을 죄다 흡수해요


앞머리가 저정도면 얼굴은 피지가 유전 더 터지죠


인생템을 쓰고 난 뒤로는 아침부터 밤까지 

오른쪽 사진처럼 뽀송뽀송하답니다.



진짜 지성 피부인 분들은 꼭꼭 써보셔요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효과가 좋아요



사실 부끄러워서 이렇게 앞머리를 내놓고 


인증도 하지 않으려 했지만


헤라 바이탈 리프팅 에센셜 베이스는 

정말 지성피부인에게 혁명인 화장품이에요


주변에 사용하는 친구나 지인이 있다면 한번 테스트해서


직접 느껴보세요~


요즘은 화장할때마다 완전 씐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