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과 온천수의 만남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머드 폼 클렌저

2016. 3. 3. 00:10Beauty/Cosmetic

대용량 클렌징폼을 사용하다가 얼마 안남아서


다른걸 써보자 하면서 산 제주 탄산 머드 폼 클렌저에요


겉모습만 보곤 녹차 관련 제품인줄 알았어요ㅋㅋ



머드랑 탄산의 조합은 어떨까 궁금합니다


가격은 싸게 사면 5천원정도로 구입할 수 있어요



머드가 프랑스 화산지대 벌레이쪽 머드랍니다


미네랄이 풍부하겠네요


탄산수는 제주 산방산 온천 탄산수입니다


프랑스와 제주도의 만남ㅋㅋ



머드와 탄산 온천수라 각질제거와 노폐물 제거에는 아주 탁월할것 같네요ㅋㅋ


직접 짜보고 사용도 해봤는데


아주 미세한 알갱이감이 있네요


세안하면서 큰 이물감으로 얼굴을 부비는 느낌은 아니에요


아주 부드러운 미세한 알갱이의 이물감정도에요


알갱이 덕분에 각질제거도 되는 느낌입니다 


씻고 나니 향도 강하지 않게 은은하게 나서


기분이 좋아집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