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쓰는 재미 이니스프리 스킨 클리닉 마스크 세트

2016. 2. 27. 00:07Beauty/Cosmetic

타고난 흙수저에겐 피부과는 많이 비싸요


그러니 마스크팩을 근성있게 해서 노력해야?해용ㅋㅋ


세수하고 얼굴에 덮고 있으면 덮고 있는 이 순간은 


피부미인이 되고 있다는 심리적인 효과가 정말 짱이죠ㅎ


전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마스크팩은 


피부에 트러블 나거나 하는것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이니스프리에서도 기본 시트마스크팩을 쭉 써오다가 


스킨 클리닉 마스크팩이 나왔다고해서 갈아탔어요



종류는 7종류가 있구요.


1장당 1800원입니다.


다만 이니스프리에서 한 번씩 마스크팩 행사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 때 사두면 좋아요


근데 기본 시트팩은 세일을 자주 하는데 이 스킨클리닉 마스크팩은 


잘 하진 않으니 세일할 땐 바로 고고 하셔용 ㅎㅎ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에요


보습라인과 항산화 라인입니다.


펩타이드는 신비한 묘약 느낌의 디자인이네요ㅋ


보습은 사계절 내내 신경써야 하는 라인이기 때문에 


정말 무난하게 쓸 수 있는 마스크팩이에용


링클케어 라인은 계단식으로 진행되는 노화를 


조금씩 늦춰보고자 쓰기엔 좋네요



BHA와 비타C 에요


BHA가 뭘 뜻하는지 몰라서 검색해봤지만


제품 설명에도 없네요;;;ㅋ


피부결 정돈은 각질이 일어났거나 


뭔가 뾰루지가 났다 싶을 때 해주면 좋구용 ㅋㅋ


브라이트닝 라인은 말 그대로 환한 피부톤을 원할 때 해주면 좋아요


꾸준히 해도 저처럼 원래 피부가 까만편이면 아무리 노력해도 한계가;;; ㅠㅠ



마데카소사이드와 카테킨이에용


진정, 보호막 강화는 거칠어진 피부에 영향을 주고싶을 때 해주면 좋아요



항산화라인은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 성분이 


노화 방지에 좋기 때문에 틈틈이 해주면 좋아요 ㅎㅎ



6종류 마스크팩 중에 


오늘은 피부진정과 보호막을 위해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팩을 개봉했어요



증정품으로 많이 받는


토니모리 산양유 보습 시트 후기도 있어요~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108



스킨클리닉 마스크팩에서 가장 특이한 점은 


시트팩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이 얼굴모양의 팩에 시트팩이 붙어 있어요ㅎㅎ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이 잘 찢어지지 않는 시트팩이라서 만족도가 엄청 좋아요


얼굴 밀착력도 좋아서 얼굴에 붙이고 돌아다니고 앉아서 


폰을 만져도 떨어지거나 덜렁덜렁 거리지 않는 장점이 있어요

이게 진짜 짱 편하고 좋은 점이에요


아모레제품이 무난하게 맞는 분들은 이 제품 역시 괜찮게 사용하실 듯 해요 


특히 잘 찢어지는 시트팩이 고민이신 분들께는 이제품이 딱일듯 하네용



빌리프 아쿠아 밤 시트 마스크와 헤라 히아루로닉 마스크도 둘러보세요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