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을 유지해주는 올리브영 컬링 에센스 미쟝센

2016. 2. 29. 13:55Beauty/Cosmetic

정말 오랜만에 파마를 했어요


머리결이 가늘어서 파마를 해도 


금방 풀려서 컬링 에센스가 시급했어요


이렇게 두다간 얼마 못가 다시 돌아올테니깐요...ㅠㅠ


그리하여 찾아낸 미쟝센 컬링 에센스입니다.


마침 올리브영에서 50% 세일해서 5000원에 구매했어요


타이밍이 좋아서 득템했죠



사진 속의 민아처럼 된 머리는 


고데기를 해준 상태지만 


어쨌든 보고 있는 입장에서는 컬이 엄청 풍성하네요 ㅋㅋㅋ



뒷면에 보면 컬링에센스니 '굵은컬'을 강조하고 있어요


자칫 잘못하다 가는컬이 나오면 전원일기샷이 나올수도 ㅋㅋㅋㅋ


에센스를 안발라 주는 것 보다는 한 결 나을 것으로 기대하면서 개봉했어요~



컬링 에센스는 흰색으로 향은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향이에요


왜 미용실에서 발라주는 에센스는 누가 봐도 미용실 갔다왔다는 향을 풀풀 풍기잖아요 ㅋㅋ


이건 그냥 자연스런 향이 나오니 무난한 것 같아요


그리고 컬링 에센스를 바르고 시간이 지날 수록 컬이 살아나서 더욱 만족해요


파마한 머리결 보호도 될테니 일석이조?ㅎㅎ


올리브영에서 자주 세일하는 것 같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가서 득템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