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윤기와 광이 나요 한율 광채 쿠션

2016. 3. 5. 00:06Beauty/Cosmetic

요즘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세는 아마 쿠션제품일거에요ㅎ


아이오페 에어쿠션에서 시작해서 


요즘은 거의 모든 화장품회사에서 다 나오고 있는 쿠션


얼마전엔 해외제품들도 


잇달아 쿠션 제품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쿠션제품만큼 화장 수정이 편한 건 없지용



이번엔 한율 광채 쿠션입니다


아리따움에 아이크림을 사러 갔다가 


한율 쿠션도 호기심?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광채쿠션 본품엔 리필이 하나 포함되어 있어요.ㅋ


세일하길래 같이 산 일반 리필까지


총 쿠션이 3개입니다.


당분간 화장할때 걱정없겠어요 


하지만 화장품 유통기한이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오래 쓰는 건 좋지않아요!~



아모레 계열 답게 둥근 형태이 쿠션 케이스입니다.


흰 바탕에 '한율'이라고만 써있는 심플한 용기가 너무 맘에 드네요 ㅎㅎ


한율 광채 쿠션은 21,23호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1,2호로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피부가 약간 노란 편이어서 2호를 구입했어요


2호가 보통 23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새 쿠션을 뜯을땐 ㅋㅋㅋ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기쁨과 설레임이 들어요



퍼프는 다른 쿠션 제품과 같이 파란색입니다.



부착된 필름을 제거할 때 정말 짜릿함이란


뭐든 새 것이 참 좋네요 ㅋㅋ



스펀지에 가득차 있는 저 쿠션 ㅋㅋㅋ


2호라서 그런지 약간 어둡네요 ㅎㅎ



퍼프에 살짝 묻혔을 뿐인데 잘 묻어나네요 ㅋ


향도 한율이 한방제품이기도 해서 좀 안맞을까 걱정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향이라서 무난하네요ㅎ


약간 대나무 수액같은 향?이 납니다



어김없이 등장하는 손등샷


살짝 발라봤는데 커버력도 괜찮고 발림성도 괜찮네요


끈적임도 없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발색도 자연스러워요



한 종류의 쿠션만 써서 지겨우신 분들은 


다양한 쿠션 제품 리필 사서 한 번 체험해보세요


기대하지 않고 산 한율 쿠션인데 완전 만족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