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나는 모발을 위해ㅋ 실크테라피 케라틴 미스트

2016. 3. 24. 22:44Beauty/Cosmetic

실크테라피 케라틴 미스트입니다.


잦은 염색과 파마로 머리가 머리가 아닌지 정말 오래되었어요 ㅠㅠ


주로 오일 에센스를 썼는데.


파마를 하고 나서는 오일 에센스를 발라도 푸석푸석하더라구요.


그리하여 구입한 미스트!!



마침 올리브영 갔더니 1+1


이건 정말 괜찮더라구요


마르거나 젖거나 모발에 자주 뿌려주라고 되어있어요


그러니깐 그냥 모발에 자주 뿌려주면 좋겠죠?



제가 원래 쓰던 향기주는 워터에센스 ㅎㅎ


식물나라 헤어에센스인데.


이 제품은 다른 것보다 비누향이 강점이에요.


다들 샴푸 뭐 쓰냐고 물어볼정도로 ㅋㅋ


근데 제가 실크테라피로 바꾸고 나서는 


푸석함이 이 제품보단 더 개선되어 만족해요


비누향도 좋지만 너무 강해서 다들 물어볼 정도였다면


이 제품은 은은하게 향기가 퍼지니 좋더라구요.


또한 크기가 작아서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푸석푸석해질때마다 뿌려주면 좋을 것 같구요.


잦은 파마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이 걱정되신다면 사용하셔요


오일 타입보다 사용하기도 쉽고 


손에 묻을 일도 없어서 정말 편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