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가득 비욘드 딥 모이스쳐 바디 에멀전 세트

2016. 3. 28. 23:40Beauty/Cosmetic

비욘드 바디로션셋트입니다 ㅎㅎ


화끈하고 쿨한 동생이 선물로 줬는데 이제서야 개봉해요


비욘드 브랜드 느낌처럼 포장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ㅎㅎ



바디샤워, 로션 셋트에 미니미 병도 들어있네요 ㅎㅎ


바디용품 여행용도 은근 많이 필요한데 


이렇게 중용량?으로 들어있으니 더욱 실속형 선물이네요



샤워하고 바디로션을 발랐는데.


정말 향수를 뿌린 것처럼 향이 좋아요.


굳이 비슷한 향을 찾자면


더 바디샵의 화이트머스크와 비슷하지만 조금 더 무거운 향인데요.


사실 화이트머스크향은 이제 모를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이 사용해서


오히려 개성이 없는 것 같은데


바를때 무겁지 않은 질감이라 피부에도 잘 스며들고 발림성도 좋았어요.


은은한 파우더리향에 자극적이지 않은 비욘드 바디로션이 전 더 좋은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과 실속을 생각하신다면 


비욘드 바디로션셋트 정말 강츄해요 ㅎㅎ


사실 바디샵 선물은 가격대가 있어서 


샤워젤이나 바디로션 단품으로만 많이 샀거든요.


이건 그 단품 가격에 세일기간이면 셋트를 구매할 수 있으니 이게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