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하이알루론 샘플 체험분 후기

2016. 4. 13. 00:02Beauty/Cosmetic

광고에 많이 나오던 유세린ㅋ


사실 올리브영에 파는 건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가격은 모른척하고 싶어서 안샀던 화장품이에요..


근데 무료 체험분을 사용할 기회가 되어 신청했더니


어떤지 궁금해서 샘플 오면 빨리 써보고 싶었는데;;;


우편물로 엄청!! 늦게 도착했네요ㅋㅋ



음..ㅋ


외국여자들도 주름이 문제군요


사실 쓰기 전엔 서양인을 위해 나온 화장품이 


저에게 잘 맞을까 걱정도 좀 했어요



유세린 체험분은 총 4종류였어요.



하이일루론 컨센트레이트 주름개선 앰플종류


하이일루론 아이크림


하이일루론 데이크림


하이일루론 나이트크림이에요 ㅎㅎ



우선 하이일루론 나이트크림이에요.


받자마자 저녁에 세안 후에 발랐는데..


사실 나이트크림은 지성인 저에겐 맞지 않았어요.


안그래도 광이 나는 얼굴에 더더더더욱 광이 나게 하는 이 아이ㅎㅎ


유ㅋ전ㅋ폭ㅋ발


그래도 자고 일어났을 때 촉촉함이 짱 오래 가긴 했지만 


지성인 분들은 머리카락과 안녕할 것 처럼 얼굴과 붙어 있을 제품이에요ㅋㅋ



모두 흰 색 계통의 화장품이고 


질감은 물타입이 아니라 끈적끈적한 타입이에요 


체험분 화장품 중에서 가장 만족한 제품은


아이크림이에요!!


정말 가벼운 제형으로 얼굴에 잘 흡수되어 끈적임도 없고 정말 만족했어요 ㅋㅋ


데이 크림은 일반적인 수분 크림과 같아서 비슷했구요.


하이일루론 컨센트레이트는 앰플답게 촉촉함이 유지되는 제품이에요.


4가지를 다 써본 저로선 


굳이 돈을 주고 구입한다면 유세린 아이크림일 것 같아요.


그래도 광고에서만 하던 유세린 화장품을 직접 써보니 


좋은 기회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