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산뜻한 토너

2016. 5. 14. 09:52Beauty/Cosmetic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에요.


사실 프리메라랑 비슷한 화장품을 생각하면 


LG계열에는 빌리프가 있죠 ㅎㅎ


원래 전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빌리프 화장품을 많이 써왔었어요.


그 외엔 거의 아모레 제품을 많이 써봤구요.



백화점 갔을때 프리메라 제품 토너도 하나 가져왔어요


역시 프리메라도 친자연주의 화장품답게 좋네요 


유리병이라 스킨이 좀 무거워요.


사실 위생적인건 유리병이지만 


사용하는 입장에서 조금 무겁네요ㅋㅋ



깔끔한 갈색병안에 들어있답니다


갈생병은 보통 내용물의 변이를 막는 용도니깐


섬세함이 느껴지네용



점성이 있는 성분이 아니라 말 그대로 


깔끔하게 닦아내는 용도에요 


갈색이라서 약간 흑설탕 물도 생각이나지만


바르고 났을 때도 당김없이 좋아요.


향은 얼핏 무향같지만


잘 맡아보면 은은하고 약한 상쾌한 향이 납니다



아모레 계열의 친환경적인 화장품을 찾으신다면 


프리메라 토너 화장품도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