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두피용 프레시팝 샴푸 시원상큼하네요

2016. 5. 19. 21:28Beauty/Cosmetic

머리에 유전이 있는


지성두피녀에요


항상 저녁쯤이 되면 앞머리는 떡이 되어 있고


머리가 기름져서 하루만 안감아도 


난리가 나는 머리에요.


더구나 요즘 갑자기 두피에 지루성피부염인지 


각질같은것도 생겨서


샴푸를 바꿔볼까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부제가 '아이 러브 모히또'네요ㅋㅋ 



우선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샴푸라서


믿음이 가요


이마트에서 7500원주고 구매했어요.


판촉행사 기간인지 여행용 샘플을 8개나 챙겨주더라구요.ㅋㅋ



실제 아침에 머리를 감아보니


사실 쿨샴푸 특징이 쿨한 측면에만 맞춰져서


두피가 화한 경우도 있었거든요


하지만 이 샴푸는 쿨한 느낌도 있으면서 


두피가 화하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실제 저녁까지 기름지는게 덜 하네용


실리콘,파라벤,동물성원료,광물성오일,합성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아무래도 좀 더 건강한 두피를 가꾸는데 도움이 되겠죠?


지성두피에 좋은 


프레쉬팝 그린 허브 레시피 샴푸에요~



샴푸를 써보고 좋아서


지성 두피용 컨디셔너도 구매했어요ㅋㅋ


같이 쓰니 정말 상큼 개운합니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