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을 위한 이니스프리 에코 사이언스 크림

2016. 5. 21. 18:11Beauty/Cosmetic

인간의 노화는 피할 수 없고ㅋㅋㅋ


조금이라도 젊어 보이고 싶은건 


모든 사람들의 공통된 바람이겠죠?ㅋ


원래 수분크림만 쭉 썼었는데


마침 크림이 떨어졌는데 


이니스프리 세일한다는 문자에 


구매한 크림이에요



에코 사이언스 라인은 '아이크림'이 제일 유명하고


저 역시 2통이나 쓸 정도로 만족했어요.


사실 지성이라 이 크림이 제법 무거운 제형에 스며드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점도 들었지만


바르고 열심히 두드려 보자는 각오?로 구매했어요 ㅋㅋ



역시 이니스프리 답게


포장 종이 역시 제주감귤껍질이


포함된 재생종이네요



미역귀에서 추출한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역시 맛있는건 피부에도 건강에도 좋군요ㅎㅎ



특이한 점은 보통 크림이 50ml정도이나


에코 사이언스 크림은 80ml정도 되네요


양이 많아서 좋아요ㅎㅎ



점성이 조금 무거운 제형이라


사실 화장을 하는 아침에 바르기는 좀 그래요.


화장이 약간 밀리는 듯한 느낌도 있어요.


그래서 저녁에 얼굴과 목에 듬뿍 바르고 자요.


근데 실제 주름개선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아침까지 촉촉히 보호막이 있는 점은 


수분이 오래가는 것 같아 만족해요.


어느정도 주름개선과 수분 보호를 원하는 분들꼐는 


만족할 만한 크림이에요.


다만 심한 지성피부는 권하지 않아요.


딱 건성, 중건성까지는 정말 만족하고 쓰실만한 크림입니다


그리고 여름보다는 가을, 겨울에 쓰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